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작성하게 됬네용~~~~!!! 오늘은 추석때 다녀온 일본 오사카의 맛집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오사카하면 대부분 도톤보리를 가시는데 도톤보리의 오코노미야키 맛집 쿠레오루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사카를 한번이라도 다녀오신분이라면 도톤보리 거리를 거닐면서 한번쯤은 무조건 봤을 가게입니다.

밖에서 다코야키와 오코노미야키등을 팔면서 매장안에서 식사또한 가능합니다. 이곳의 오코노미야키는 구워서 각 테이블에 있는 철판에 가져다주는데요. 저는 문어 오코노미야키 두개 문어 튀김 김치 꼬치류 7종을 시켜먹었습니다.

오코노미의 맛은 정말 느끼함이 없는 담백함 그자체였습니다. 게다가 파와 반죽 문어, 가쓰오부시의 향이 더해지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죄송하지만 너무 술이 맛있어서 문어튀김과 꼬치류를 찍기도전에 다먹어버렸네요';;;;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