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6호 태풍 카눈이 북상하고 있다고 합니다. 제가 살아온 기간동안 이렇게 한반도를 관통하는 태풍은 처음이라 정말 무섭네요... 내일 출근길이 상당히 무섭습니다... 모두 몸관리 잘하시고 살아서 보자고요 ㅋㅋ.
오늘은 뉴욕버거 평택합정점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뉴욕버거가 수제버거 프랜차이즈더라고요?! 저는 여기 생기면서 처음먹어보면서 알았는데 촌놈은 촌놈인가봅니다. ㅋㅋㅋㅋ 뉴욕버거는 일단 수제 햄버거집입니다. 요즘 수제 햄버거가 인기가 시들해지면서 많은 가게들이 사라진 것으로 보이는데 지금까지 살아남은 것을 보면 당연히 맛집이겠죠!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제가 뉴욕버거를 좋아하는 이유는 첫번째로 패티의 맛입니다. 패티의 맛이 다른 일반 프랜차이즈들보다 육즙이 좋다고 느껴지는 맛이며, 딱 먹었을때 일반 프랜차이즈들 보다 신선하다는 느낌을 주는 맛입니다. 패티 뿐아니라 야채들도 다른 곳들보다 바삭하며 이 패티와 야채의 조합이 상당히 좋습니다.
두번째로 뉴욕버거의 좋은점은 사이드의 맛입니다. 일반 프랜차이즈 버거집 같은 경우는 사이드에 정말 신경을 덜 쓰는 곳이 많다고 느끼면서 먹습니다. 하지만 이 뉴욕버거의 사이드 같은 경우는 정말 튀김같은 것들이 바삭하면서 그 맛이 일반 치킨집과 비교해도 꿇리지 않은 맛을 자랑합니다.
마지막으로 뉴욕버거 평택 합정점같은 경우는 드라이브 스루가 가능하며 주차공간이 넓은 것이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모든 음식점같은경우 기본이 되야되는 것이 주차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먹고싶어도 차를 댈 곳이 없어 걸어가야 하거나 좁은 곳에 주차하는 경우 먹기 전부터 기분이 나쁜 경우가 많거든요 ㅋㅋㅋ.
정말 살기힘든 요즘 해먹기 귀찮고 간단하게 먹고싶으시다면 드라이브스루로 햄버거하나 사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열심히 살아봅시다~!